토지 임대차계약서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2022. 5. 30. 02:11

 

어서오세요 이 시간에는는 방문자 분들에게 토지를 임대하시게될 때 필요한 서식에 대해 설명을 해드려 볼 거예요. 바로바로 토지 임대차 계약서이거든요. 주택뿐 마 아니라 토지도 이러한 방법으로 계약서로 작성을 해야 합니다.

토지 임대차계약서

토지 임대차계약서

임대료가 없더라도 계약서상으로 명시를 해 주시는 게 좋았어요 빌려준 땅에 나중에 다른 용도로 이용을 하거나 건물을 짓거나 하게 되어지면 나중에 문제가 생길 수가 있거든요. 그러므로 아는 사람들끼리라도 명시적으로 작성해주는 게 옳습니다.

토지 임대차계약서

토지 임대차 계약서란

위에는 토지 임대차 계약서에 관련 되어진 설명이거든요. 이 계약서에는 임대하고 임차인이 이를 사용한 대가인 임대료를 지급할 것을 약정하고 있는 내용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 기간에 대하여도 나오고 원상복구 등의 조항도 넣을 수 있어요.

토지 임대차계약서

첨부파일

하단 화일을 첨부를 하였죠. 첨부해보았던 화일을 다 원하시고 압축을 풀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이 압축화일에는 토지 임대차 계약서 양식 두 가지가 들어있더라고요.

토지 임대차계약서

HWP/DOC 모두제공

하나는 HWP 화일이고 하나는 DOC 화일이죠. PC에 설치 되어져있는 워드 어플이 다르실 수 있어서 두 개의 File로 올려드렸는데요. 저는 워드가 설치가 되어있기에 doc 화일을 열어보도록 해보도로록 할 겁니다.

토지 임대차계약서

임대차 계약서 양식

화일을 열어보았더니 이러한 방법으로 되어있거든요. 여기에 임대인과 임차인에 관련 된 정보의 들어가셔야 해요. 그리고 목적 토지에 관련 되어진 소재지와 대지면적을 기입해야 하고, 임차기간을 명시해야하죠. 그리고 토지 임대차 계약서에 특약사항을 넣을 수도 있는데요.

토지 임대차계약서

 

토지 임대차계약서.zip
0.01MB

 

보통 특약사항으로는 토지의 사용 이후 원상복구를 하겠다고 해보고있는 조항을 넣는 편이죠. PRINTER로 미리 보기 한 모습이거든요. 수정을 약간 해보셔도 되어지고, 추가해서 더 넣어도 되요. 임차료가 없다면 임차료는 없다고 해주시게되면 되겟죠. 오늘은 토지 임대차 계약서에 대해서 소개해보았습니다. 가까운 관계 일지라도 이러한식으로 명시적으로 해두셔야 나중에 분쟁의 소지가 없다는 점 알아 두시기 바라네요~

 

관련기사

구영탄 닷컴 만화보러 가기

 

구영탄 닷컴 만화보러 가기

 한국의 만화가인 고행석 님의 만화에 등장하고 있는 주인공의 이름이기도 한데요. 이번엔 고행석 님의 만화들을 볼 수가 있는 홈페이지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바로바로 구영탄 닷컴인데요. 한국의 전설이신 고..

👉더보기...

날짜별 환율조회 이렇게 해봐요

 

날짜별 환율조회 이렇게 해봐요

 최근에 환율을 봐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다른 때보다도 변동폭도 너무 크고 어떻게 흘러갈지 가늠도 어려운듯해요. 이럴 때에는 고 전반적으로 데이터가 조금 도움이 되죠. 오늘은 날짜별 환율조회를..

👉더보기...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어서 오세요 오늘은 애플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애플은 글로벌 기업이기도 하지요. .국내에서도 많이 이용이 되는데 주로 삼성 아니면 애플 제품이 주로인듯해요. 오늘은 애플코리..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