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영탄 닷컴 만화보러 가기

정보|2021. 10. 16. 13:21

 

 한국의 만화가인 고행석 님의 만화에 등장하고 있는 주인공의 이름이기도 한데요. 이번엔 고행석 님의 만화들을 볼 수가 있는 홈페이지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바로바로 구영탄 닷컴인데요. 한국의 전설이신 고행석 님의 만화들을 전부 볼 수 있는 홈페이지인데요. 공짜로 제공이 되는 만화들도 많습니다.

구영탄 닷컴

고행석님의 만화들

 한 곳에 고행석 님의 작품들이 전부 모여있고, 전용 뷰어를 통하여 간단하게 그 시절의 만화들을 전부 볼 수가 있어요. 공짜로 제공이 되는 만화들도 있고 공짜 만화 UPDATE도 주시 기적으로 UPDATE 되는 구영탄 닷컴이에요.

구영탄 닷컴

구영탄닷컴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가 바로바로 구영탄 닷컴인데요. 군더더기 없이 바로바로 만화를 보실 수 있게 정렬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상단에는 공짜 만화 탭이 각각 있습니다.

구영탄 닷컴

꽁짜만화 UPDATE

 주시 기적으로 구영탄 닷컴에선 공짜로 볼 수 있도록 작품들이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부담 없이 작품들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구영탄 닷컴
구영탄 닷컴

모두 작품들 업로드

 구영탄 닷컴만 사용해보아도 상당한 만화들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역대 작품들이 전부 있죠. 전체 작품들이 공짜는 아니긴 하지만 스케줄 금액을 지불하게 된다면 희망하시는 작품을 보실 수 있답니다. 코인을 구입하고 결제하여 사용하시는 시스템이에요.

구영탄 닷컴

결제시스템

 구영탄 닷컴은 안내된 것과 같이 코인 결제 시스템으로 코인을 사서 만화를 구입하여 보신다면 돼요. 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만화들도 많으니 가장 우선 공짜부터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구영탄 닷컴

 

구영탄 홈페이지

 

guyeongtan.com

 

같이 보면 좋은글

- 코요테 순정 노래듣기 LIVE
-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 구미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쉽게 보기
- mos 자격증 조회 인터넷으로 하기
- 충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