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별 환율조회 이렇게 해봐요

정보|2021. 10. 16. 11:13

 

 최근에 환율을 봐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다른 때보다도 변동폭도 너무 크고 어떻게 흘러갈지 가늠도 어려운듯해요. 이럴 때에는 고 전반적으로 데이터가 조금 도움이 되죠. 오늘은 날짜별 환율조회를 완전하게 하는 방법 안내를 해드립니다.

날짜별 환율조회

날짜별 환율조회 해보는 방법

 다양한 방법들이 있겠지만 저는 오늘 하나은행을 통해 날짜별 환율조회를 하는 법으로 소개하도록 할 텐데요. 보통 네이버 검색창에서 환율 검색하면 하나은행으로 보이던데요.

날짜별 환율조회

KEB하나은행

 그러므로 하나은행으로 보시는 방법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렇게 하나은행으로 서치를 해 주시고 공홈으로 이동을 해 주시면 됩니다.

날짜별 환율조회

외환 환율/외화예금 금리

 공식 하나은행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셨다면 가장 상단에 보이시는 메인메뉴에

날짜별 환율조회

평균환율 선택

 그러면 이제 이런 식으로 환율과 연관 있는 각종 데이터를 보실 수 있는 화면이 나와지실 거예요. 이 중에서 상단에 보시면 평균 환율이라고 된 부분이 있답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날짜별 환율조회

조회옵션 선택

 여기를 클릭해 주시게 되셨다면 이제 이런 식으로 월평균 또는 연평균 기간 평균을 선택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희망하시는 기간이 있다면 기간 평균으로 선택해 주시고 보시면 됩니다.

날짜별 환율조회

통화선택

 해당 기간의 환율 정보를 볼 수 있는데 날짜별 환율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보고자 하시는 통화도 선택을 해 주셔야 합니다. 달러라면 가장 상단에 있는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날짜별 환율조회

날짜별 환율

 선택을 해주셨다면 이렇게 해당 기간 동안의 날짜별 환율조회를 볼 수 있을 텐데요. 직전대비 증감에 대한 내용도 나오고 다양한 경우의 환율도 볼 수가 있습니다. 직접 홈페이지 접속해주시게 되면 다양한 정보들이 제공되어 지실 텐데요.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외환은행 환율조회 하는방법 안내
- 외환은행 환율조회 바로가기
- 코요테 순정 노래듣기 LIVE
-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 구미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쉽게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