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상담센터
비씨카드 이용을 하다가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거나 상담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간간이 있으실 거예요. 오늘은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락처와 같이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 같이 안내해볼게요. 근래에는 모조리 비대면으로 처리가 되다 보니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 결이 힘들어진 것 같기도 해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이런 카드사들은 모두 콜센터들을 운영하고 있네요. 영업점이나 본사로 직접 방문하시는 것도 방법일수가 있답니다. 최근에는 전염병 사태로 인해 더욱 연결이 어렵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자 그럼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해볼게요.
콜센터 안내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기 평일 기준으로 운영이 됩니다. 이외의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 않고 분실이나 조회 등의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가장 전화가 어려운 시간대는 오전 10시에서 2시 사이라고 합니다. 몰리면 이 시간대 외에도 연결이 어려울 수도 있죠.
콜센터 업무별 연락처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업무내용에 따라 콜센터가 따로 분리가 되어 있네요. 일반 대표번호는 1566-4000번으로 해주시면 되고, 방문자님들이 원하는 업무내용이 명확하다면 전용 상담 센터로 전화하는 것이 연결이 더 빨라요.
번번히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결하지 않고 공홈에서 제공하는 FAQ 빈번히 묻는 문의를 통하여 희망하시는 답을 얻으실 수도 있어요. 그다지 이 부분을 통하여 희망하시는 답을 얻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채팅상담/전화예약 하기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라면 항상 비씨카드 고객센터 통화 시도하는 것보다는 Email 상담이나 전화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았었습니다. 언제 연결이 될지 모르니 상담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오히려 마음이 편하실 수가 있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아래 링크 달아드려 볼게요. BC카드 고객센터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 경동도시가스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
-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