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전화번호, 지역별 위치 완벽 정리

카테고리 없음|2025. 6. 9. 13:22

 

한일 서비스센터한일전자의 선풍기, 창문형 에어컨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위한 공식 A/S 센터입니다. 제품 고장이나 이상 발생 시 전문적인 수리와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죠. 전국 주요 도시별 직영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며, 고객센터 전화 상담부터 직접 방문, 출장 서비스까지 다양한 접수 방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한일 서비스센터는 정품 부품 사용과 숙련된 기술진으로 제품 수명을 연장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한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조회하기

 

한일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과 운영 시간

한일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1183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서비스센터별로 운영시간은 동일하게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오후 1시~2시)에는 잠시 휴식 시간을 가집니다. 직영 서비스센터는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며, 서울 영등포, 부천, 의정부, 수원, 원주,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지역에 위치해 있어 가까운 곳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전문점 방문 시에는 반드시 전화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이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됩니다.

 

 

한일 직영 서비스센터 지역별 연락처

서비스센터명

주소

연락처

영등포서비스센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33길 7 성화빌딩 1층

02-2630-1630 / 1663

부천서비스센터

경기도 부천시 상일로 14-9 건우상가 1층

032-653-0185

의정부서비스센터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로 102 대상빌딩 1층

031-855-1573~4

수원서비스센터

경기 수원시 권선구 입북로43번길 8

031-253-2445~6

원주서비스센터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행가리1길 6 (무실가구단지 내)

033-744-4413

대전서비스센터

대전광역시 대덕구 계족로 539 101호

042-533-1912 / 1913

광주서비스센터

광주광역시 북구 하남대로 475

062-522-8531 / 6444

대구서비스센터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로 24길 30 1층

053-256-2741 / 2751

부산서비스센터

부산광역시 강서구 범방3로 67번길 9 1층

051-818-4788~9

 

(더 많은 전문점 정보는 한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조회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조회하기

 

제품별 보증기간 및 AS 정책

한일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별 보증기간과 AS 정책을 명확히 구분하여 운영합니다. 주요 제품의 보증기간은 2년이며, 선풍기, 서큘레이터, 냉풍기, 전기온풍기, 히터, 라디에이터,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 다양한 가전이 이에 해당됩니다. 창문형 및 이동형 에어컨 역시 2년 보증이 적용되고요. 소형 가전제품인 가습기, 제습기, 청소기, 믹서기, 가스레인지, 환풍기 등은 1년의 보증기간이 부여됩니다.

 

 

제품군

보증기간

부품 보유기간

선풍기, 서큘레이터, 냉풍기 등

2년

5년

창문형 에어컨, 이동형 에어컨

2년

-

가습기, 제습기, 청소기, 믹서기 등

1년

-

기타 별도 명시 없는 제품

1년

-

 

무상수리는 보증기간 내 정상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에 한해 제공되며, 보증기간 경과 후 또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수리 대상입니다.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 중대한 고장 발생 시에는 보증기간 내일 경우 교환 또는 환급도 가능하니, 초기 사용에 문제가 있을 땐 빠른 상담이 중요합니다.

 

 

AS 접수 절차 및 출장 서비스

AS 접수는 대표번호 1588-1183로 전화 상담하거나, 각 지역별 CS센터에 직접 전화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선풍기나 가습기처럼 차량으로 직접 운반이 가능한 제품은 서비스센터 방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출장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지역별 CS센터에 별도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고장 증상에 대해서는 미리 확인 후 전화 상담을 권장하여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일 서비스센터는 전국 각지에 위치한 직영센터와 전문점을 통해 한일전자 제품 사용자들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AS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품 부품 사용과 전문 기술력으로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한일전기 제품을 사용 중이시라면, 문제가 생겼을 때 가까운 한일 서비스센터를 찾아 편리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은 한일선풍기 서비스센터 조회하기에서 확인하세요.

 

 

한일전기 고객문의 페이지 바로가기

한일 전자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