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현상

정보|2021. 10. 15. 15:26

 

 요즘은 드럼세탁기를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데요.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물도 소량만 사용하기 땜에 많이 사용하고 빌트인으로도 많이 설치하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에 대해 살펴보았답니다.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왜일어나나

 어찌 보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되어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알고자 서치를 해봤을 겁니다. 알고 보니 제품이나 모델명에 따라서 현상이 다를 수가 있답니다.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문잠김 표시등

 주로 클라쎄 제품들 중에는 도어 잠김 표시램프가 있죠. 기본적으로 도어 잠김 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 상태라고 한다면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불이 꺼져있어야지만 정상적으로 문을 열수가 있는 상태에요.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문잠김 발생하는 경우들

 도어 램프가 꺼져있음에도 문이 열리지 않을 수가 있는 몇 가지 상황이 있답니다. 최초로는 내부의 온도가 너무 높아서 화상의 우려가 되어 도어가 일시적으로 잠겨있을 수가 있어요.

 이런 경우 몇 분 후 다시 시도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는 배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일수가 있답니다. 아래에 있는 세탁망이나 배수만을 한번 확인을 해보셔야 할 겁니다.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미리 확인을 해 볼 사항

 그럼에도 문이 열리지 않는다면 센서 이상이나 도어의 고장을 의심할 수가 있거든요. 전혀 위험하지 않은 상태인데 센서 이상으로 도어가 일시적 잠겨있는 상황일수가 있답니다. 정확하게는 제품별로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현상에 대해 상담을 하시는 것이 좋죠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전문가 상담신청

 결국 제품의 특성이 있을 수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제품명을 알려주고 고객센터에 상담을 신청해 받아보시는게 좋죠. 정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중간에 상담문의가 있답니다.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온라인 상담접수

 상담문의를 눌러주게 되시면 이런 식으로 제품을 선택해주고 상담을 신청을 할 수가 있답니다. 제품 브랜드를 대우 제품으로 선택해 주시면 되시는데요. 정확하게 모델명을 알아야 klasse 드럼세탁기 문잠김 현상에 대해 원활하게 원인 파악을 해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아래는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온라인 문의도 사용해보세요.

홈페이지

 

연관글

- 코요테 순정 노래듣기 LIVE
-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 구미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쉽게 보기
- mos 자격증 조회 인터넷으로 하기
- 충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