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안내

카테고리 없음|2021. 7. 14. 17:56

 

GS홈표핑에서 구매한 물건을 반품하거나 환불 또는 구매문의를 하시려고 한다면 고객센터에 우선 문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최근에는 더욱더 홈쇼핑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안내

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안내

 자그럼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바로 gs홈쇼핑 고객센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전화를 사용을 해서 고객센터 문의를  할수도 있고 인터넷에 제공이 되어지고 있는 번번이 묻는 질문에 관련 되어진 답변을 통하여 조회를 해 보실 수도 있으실 거에요.

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안내

온라인 고객센터 안내

 또한 온라인을 통해 일대일 채팅을 통해 상담을 해보실수도 있기도 한데 방문해주신 분들 편한 법으로 절차진행을 해보게 되면 되는데 전부 소개를 해보도록할겁니다. 가장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gs 숍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 이동을 해주시게 되어졌다면 오른쪽 상단에는 고객센터라고 되어져 있을거에요.

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안내

대표번호 1899-4500

 이러한 방법으로 고객센터 홈URL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한다면 가장 우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실수가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는 1899-4500 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전화로 고객 상담을 해볼 수가 있으실 거예요 또한 하단에는 이 방법으로 번번히 묻는 질문에 관련된 답변들을 카테고리 형태로 분류가 되어져 있는 것을 볼수가 있어요.

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안내

자주묻는 질문답변 확인하기

 클리드 해주시게되면 관련되어서진 질문에 관련 되어진 답변 드릴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거의 방문자님들의 궁금증을이 부분에서 확인하여 쉽게 문제를 해결해보실수도 있으실겁니다. 이 부분에서 확인 가능하지 않으시면 gs홈쇼핑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야 하게되는데요.

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안내

온라인 1:1 상담하기

 이 화면 오른쪽에는 이러한 방법으로 일대일 상담하기 채팅 형태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곳에 방문자분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입력을 해보면 gs홈쇼핑 고객센터의 답변을 받아보실수있기도 한데이 기능은 LOGIN이 되어있어야 한데요.

gs홈쇼핑 고객센터 이용안내

로그인 필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러한식으로 LOGIN하는 화면에 나오게 되는데이 부분들이 어느정도 귀찮을수 있으니 방문자분들이 전화로 상담을 하시는 것을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온라인으로 사용을 하는게 편한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그럼 이번 안내해 드린 방법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GSSHOP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