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2022. 7. 26. 00:04

 

경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자리를 새롭게 구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일자리를 구할수가 있겠지만, 포천 지역에서는 포천지역민들을 위한 포천 일자리센터를 운영하고있습니다. 이 센터를 통해서 취업하는데 도움이 되는 많은 교육을 받으실수도 있고, 일자리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일자리를 검색해보는 방법과 포천 일자리 센터의 상담전화번호 함께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가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링크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포천 일자리센터

 

 

 

 

포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러면 포천 일자리 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둘게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요. 그사이에서 많이 이용을 하는 메뉴가 바로 구직 정보 메뉴 이에요. 이 기능 이용 해서 포천 지역의 일자리를 바로 조회를 하실수가 있네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안내를 해둘게요.

 

포천구인구직

 

 

 

포천 일자리센터

 

일자리 상세검색 하기

구직 정보 메뉴를 눌러주신다면 포천 지역의 일자리를 확인을 하실수가 있네요. 희망하는 내용이 있다고 한다면 키워드 서치를 할수도 있고, 직종이나 업종을 선택 하셔서 서치를 할수도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희망하는 일자리만 필터링 하여 서치를 하실수가 있네요.

 

포천 일자리센터

 

포천지역 일자리 보기

검색 해보시면 바로 일자리를 확인해 볼수가 있네요. 간단히 회사 이름과 채용공고명, 담당업무, 지원자격, 근무조건등이 나온답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면 세부적인 구직 정보를 확인해 볼수가 있네요.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을 할수도 있으실 거예요.

 

포천 일자리센터

 

 

포천 일자리센터 및 상담시간 안내

경기도 포천일자리 센터의 위치에 대해 안내를 해둘게요. 경기도 포천시 중앙로 34번길 8 (신읍동) 포천시근로자종합복지고나 1층이에요. 그외에 버스를 이용하는 방법들도 소개가 되어 있는데요. 전화 상담이 필요하시다고 하면 031-538-3115으로 해주세요.

포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번시간에는 포천 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하시고자 하신 분들을 위해 안내 해봤는데요. 포천 일자리센터에선 포천 지역민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여러가지 교육 프로그램이나 상담등도 제공되고있어서 일자리를 구하시고 있으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안내를 해 보았던 일자리 지원센터를 이용해 보세요.

 

관련기사

창원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최신일자리 보기

 

창원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최신일자리 보기

정부와 지자체에서는 노인의 사회참여와 일자리를 구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사업, 기관을 설립하여 운영하고있습니다. 창원 지역에서도 노인분들의 사회참여와 구직등을 돕기위해서 창..

자세히 보기...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및 ARS안내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및 ARS안내

KB자동차보험 최근에 많이 이용을 하실겁니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을 해야하거나, 사고접수 또는 출동서비스등을 하고자 하신다면 안내를 해드리는 전화번호를 통해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평일과 주말 따로 ARS..

자세히 보기...

연봉 3100 실수령액 정확하게 계산해보기

 

연봉 3100 실수령액 정확하게 계산해보기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연봉과 관련된 안내를를 해드리는 시간 가져 보도록 할 거에요 오늘 제가 방문자님 분들에게 안내를 해보고자 할 연봉은 연봉 3100 실수령액에 대해 조사를..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