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무설치하기

게임|2021. 6. 10. 17:06

 

 이시간에는 게임을 한번 안내해보도록할까 해요!!게임실에서 정말 많이 했었던 바로 그게임!!메탈슬러그이기도한데요. 최고의 슈팅 횡스크롤 게임이지 않나 하게되는데요.시리즈가 참 많이 나왔지만 그렇다해도 가장 재미있었던건1,2,3 초기에 나왔던 시리즈들이 가장 재미있었던거 같은데요.

 

그런것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시리즈는 바로 3탄이죠.이번엔 그렇기에 그시절의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를 준비했네요.이게 기존에는 네오지오 게임이죠? 그러므로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즐기려면에뮬 어플리케이션인 마메를 인스톨하고 롬화일을 내려 받아보셔서즐겨야 하였습니다.

한번 하자고 인스톨하고 환경 설정하가기 참 번거로웠는데요.꽁짜로 , 무설치로, 게임실판 형태로 바로 즐길수가 있어요!!다른곳 보게되면 플래시게임 허접한 짝퉁도 많이 안내를 해보고 있기도 한데오늘 제가 안내해보고자 할 버전은 게임실판 똑같이 바로 동전담아서 하던거 그버전이죠.

설치하지 않고 게임하기

 시리즈 3탄에는 이러한 방법으로 4명의 주인공이 등장합니다!?저는 언제나... 여성 캐릭터를 고릅니다ㅋ현재보아도 참 잘만들어진 게임같더라고요.캐릭터들의 디자인도 좋으며,!

 너무 너무 반가운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페이지가죠!!코인을 스페이스바로 눌러주셔서 넣을수가 있어요ㅋ잘하는 분들은 원코인 엔딩보시기로 하죠?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무설치하기

 가장 먼저 조작키 모르실거 같아서 안내해둘게요.엔터랑 스페이스바가 스타트,셀렉트이기도 한대요.동전넣거나 시작하게될 때 누르는 버튼이고요.나머지는 무조건 적으로 키보드의 방향키와 키들이랍니다.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3탄은 해변에서 처음 시작을 한데요~처음에는 딱총이라 참 어려워졌죠지난시절의 페이지가죠!? 사실상 게임실에서 하던 그버전이라하시게 되면 정말 반가우실텐데요.

http://www.playretrogames.com/3661-metal-slug-3

 

저 상단에 날라다니는 파리놈들 ㅋㅋ 딱총으로 잡기 짜증나죠~캡쳐하느라 대충대충 한건데똑바로그리고번 하여서 간만에 엔딩 봐야 겠습니다!!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바로가기는밑에 걸어 놓겠습니다.별도의 회원가입도 없고 LOGIN도 없이 무설치로 바로 해보실 수 있습니다^^강력추천!! 즐겨찾아 보시기 해두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