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환율조회 하는방법 안내

정보|2021. 7. 5. 14:01

 

 반가워요요즘에 보니까 환율이 급등하고 있더라라구요. 결국 미국의 금리인상이 진짜로 확정이 되다싶이 하였기 때문인것 같은데요. 그러하기 때문에요즘에 관심가지고 있는분들도 많으실것니다. 이번엔 세부적인 환율조회를 해볼수가 있는 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외환은행 환율조회 하는법

외환은행 환율조회

 사실 현재 외환은행은 하나은행과 통합을 한 상태이기도 한대요. 그렇기에 KEB 하나은행이라고도 불리우고 있어요. 이번엔 간단하게 외환은행 환율조회를 해보시는법을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간단하게 외환은행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셔 확인해 볼수있는데 메뉴로 들어가시는게 다소 번거로울수가도 있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바로 외환 메뉴로 바로 들어갈수 있게 바로가기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외환은행 환율조회 하는법

외환 바로가기

가장우선 정식 사이트의 모습이거든요. 외화와 관련된 메뉴들이 다양하게 제공 하고 있어요 .제가 알기로는 NAVER등에서 검색 하시는 환율 데이터도 이러한식으로 KEB하나은행의 자료인거로 알고계시는데요. 아래를 클릭을 하게 되면 상단에보이는 환율 화면으로 이동하게됩니다. 이동해보신후에 전부환율보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KEB하나은행

외환은행 환율조회 하는법

일자별 환율조회

 외환은행 환율조회 화면으로 이동을하시게되는거이거든요. 이곳은 모두 환율에 관련된 내용가 나온답니다 전세계 통화에 해단 그날 실시간적 자료를 보실수있게 됩니다. 그리도 세부적으로 보실수도 있어요.

외환은행 환율조회 하는법

 또한 이건 일일변동내역이에요. 하루에도 엄청많이 변동이 되어지거든요. 고지시간에 따른 변동내역을 확인해보실수도 있네요. 꼭 달러뿐아니라 어느통화든 확인가능하지요. 외환은행 환율조회 서비스를 사용을 하셔서 간단하게 환율 변동내역을 체크 가능한데요.

외환은행 환율조회 하는법

 또한 기간별로도 확인가능한데요. 희망 하시는 기간을 정하며 특정 화폐의 환율을 조회할 수가 있거든요. 엄청 상세하고 상세히 나오게되기 때문에 오늘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안내에 따라 KEB 하나은행 사이트의 서비스 꽁짜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상세히 조회해 볼때상당히 편하고 좋습니다.

댓글()